민민남매 장소

다산 현대 아울렛.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민민 남매 2024. 10. 9. 12: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민맘입니다.😃
갑자기 가을이 성큼 왔네요. 환절기에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둘째 생일을 맞이하여 다현아에 있는 바운스에 다녀왔어요.

https://m.place.naver.com/place/1815701948/home?entry=pll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남양주현대아울렛센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07 · 블로그리뷰 289

m.place.naver.com

  •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9시 ( 연중무휴)
  • 전화번호: 1599-9583
  • 주중 입장권(2시간) -20000원 (10분당 1500원 추가)
  • 주말,공휴일(2시간) -22000원
  • 라스트패스(1시간)
  • 보호자 - 4000원( 음료 미제공)
  • 24개월 미만- 무료.

꿀팁🍯 🍯

주중 오전엔 이용객이 많이 없어요.
아이들과 이용시설을 같이 하실 생각이면 어른도 미끄럼 방지 양말을 신어야 해요.
생일자+동반 1인은 30% 할인 이벤트가 있어요.



주중 오전에 방문하니 키카 입구가 한산하네요. 👍
바로 입장이 가능한 것이 아니고 앱이나 컴퓨터로 입장대기를 걸어야 합니다.
(대기가 없어도 입장하려면 입장 대기를 해야해요.)


저희는 비치 되어 있는 컴퓨터로 대기를 걸었습니다.
입장객 이름, 생년월일, 성별을 적고 대기를 누르면 대기번호가 부여 됩니다.
대기번호를 호명해주시면 매장 입구에 가서 입장권 결제와 입장권을 주시면 입장 가능합니다.^^


입장하면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입장권을 손목에 차고 놀면 되는데 관계자분이 친절히 설명해 주세요.
그리고 미끄럼방지 양말을 신었는지 확인 하니 미리 신고 가시거나 챙겨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미끄럼방지 양말이 3000원 정도 하기 때문에 잊지마시고 챙겨 가세요^^.


불폴장과 미끄럼틀은 2층으로 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신나게 놀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다른 키카보다 사람들이 많은 것같아요.
다만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따라 다니기엔 힘들것 같네요. 🤣


미끄럼틀 맞은편엔 챌린지 존이 있어요.
저 핑크색 동그라미가 계속 돌고 있고 뒤에 펀칭백도 움직이고 있더라구요.
저희 아이들은 여러번 여기서 챌린지 도전을 했네요.




그리고 넓은 트램폴린이 있어요.
시간대마다 파티 타임이 있어요.
조명 팡팡✨️✨️
노래 빵빵🔊🔊🔊
노래는 만화 ost, 동요가 나와요.


예전엔 여기가 24개월 미만 아기들이 놀 수 있는 베이비존이었는데. 요번에 방문해보니 주방놀이와 오락실로 바뀌었네요.
항상 인기가 많은 주방놀이는 마켓이랑 주방이 2개나 있어서 아이들이 여유롭게 놀 수 있었어요.
오락실도 무료로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오락실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건 아무래도 운전하는 오락기였어요. 1인용,2인용 다 가능해서 같이 경주도 할 수 있었어요. 🚘🚙🛵


오락실 옆에는 식사와 음료수를 파는 카페가 있어요.
11시부터 운영하고 있고요.
보리차부터 음료수, 아이스크림, 머랭쿠키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식사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핫도그와 떡볶이 볶음밥 종류를 판매중이더라구요.
저희는 떡볶이와 소고기 볶음밥을 먹었는데 맛있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답니다. 🤭🤭🤭


물품보관함이 따로 비치되어 있었어요. 보증금은 500원인데 중요한 물건을 가지고 계시면 물품 보관함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옷걸이장도 있었는데 환절기나 겨울에 외투 보관하기에 용이하겠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에는 아이들 변기와 세면대, 기저귀 갈이대가 깨끗하게 관리중이더라구요.
불편한 점은 어른 변기는 없어서 키카 외부에 있는 아울렛 화장실을 이용해야 했어요.
그 덕분에 어린이 화장실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제가 소개해드린 곳 말고도 트램폴린장 안쪽에 공놀이 할 수 있는 곳, 장난감 말타는 곳 등 매력적인 공간이 많이 있었어요. 🐎🐎

다음에는 첫째 생일때 방문해야 겠어요.
2시간 뻘뻘 땀흘리면서 노는 걸 보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만 쏙쏙 들어 있는 알찬 바운스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